블로그 이미지

도봉구의원(방학3동,쌍문2,4동)선거 출마했습니다. 예수,간디,장일순을 존경하고, 생명/생태, 풀뿌리/자치, 평화/인권, 사회적경제에 관심이 많습니다. 자전거와 등산을 즐깁니다. 동네에서 주민이 주인되는 진정한 풀뿌리정치를 만들어 가려고 합니다. 우리 함께 합시다.

    세상 살아가는 모습이 예나 지금이나 여전한 사람들을 보면 뭐랄까, 묘한 기분이 든다. 전에도 그랬지만 주위에는 지금도 넓고 큰 길을 걷고 있는 아니 날고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오늘도 좁고 어려운 길위에서 여전히 묵묵히 한 걸음을 걷고 있는 아니 기어가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 어쩜 서로 그렇게 다른 길을 가고 있을까? 마치 서로 다른 세상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처럼말이다. 예나 지금이나 변함없이...
   오랜 길동무 창림군이 도봉구의원으로 출마했다. 부디 도봉구 주민들이 다른 세상에서 살아가는 상위 1퍼센트에 혹하지 말고, 같은 세상에서 살아가는 창림군을 잘 알아봐주었으면 좋겠다. 그래서 창림군에게 "평민들이 잘 먹을 권리"를 회복시킬 수 있는 기회를 주었으면, 아니 함께 만드셨으면 좋겠다.

오늘도 밑바닥에서 애쓰고 수고할 친구를 생각하며 멀리서나마 마음으로 응원한다.
힘내자, 창림군. 식권회복!

기어라 물 흐르듯 아래로, 도봉구의원 예비후보 이창림 블로그 ▶▶


  1. 수영 2010.04.14 19:32

    창림오빠의 블로그를 돌아보니.. 잠시 도봉구로 주소를 옮기고 싶어졌어.
    진짜 옮겨버릴까?

    • Joshua 2010.04.28 16:28

      나도 도봉구로 주소를 옮기고 싶은 마음이 들기는 해. 하지만 그렇게까지는 안해도 될 거 같어. 창림이는 아주아주 정정당당하게 잘 될거니까^^

  2. 심장원 2010.05.13 00:54

    문철이 출마하면 바로 주소 옮겨주마.

    • Joshua 2010.06.20 16:23

      한 이삼십년 후에 이장선거에 한번 출마해 볼까 하는디요... ㅎㅎ

+ Recent posts